기사상세페이지
2024년 영은교회 여전도회 협의회는 지난해 12월 8일 임시 협의회로 그 시작을 알렸다. 12월 22일에는 성탄절 감사예배를 위해 담임목사님과 함께 영등포 경찰서를 방문하여 예배 안내와 떡과 과일을 나누었다. 매년 선교비 마련을 위한 명절 떡 판매는 코로나 이후 신정 판매가 재개되어, 12월과 2월에 진행되었으며, 특별히 견과류 강정이 품목에 추가되었다. 영은교회 성도님들께서 기쁨으로 선교비 마련에 동참해주신 덕분으로 조기매진이 되었다.
1월 12일은 여전도회 총회로 본당에서 신·구 임원 인사와 임원 특송과 선물을 준비하였다. 18일에는 영등포노회 제3지구회가 영문교회에서 있었으며, 영생회비, 평생회비, 군선교, 자녀선교, 작은자 헌금 등을 지구회를 통해 연합회로 전달하였다.
2월 15일은 여전도회 수련회가 목민교회에서 있었다. 2월 23일은 삼일절 기념예배가 6여전도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독립선언문 낭독이 있었다.
2월 29일에는 조찬기도회로 아침 일찍부터 섬김의 자리로 나섰다. 3월 8일은 세계기도예배로 영등포교회에서, 영은교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팔레스타인을 위해 기도했다.
3월 21일은 제3지구회 총회의 날로 주향한교회에서 진행되었는데, 한 해 동안 특별히 봉사했던 김미정 지구장(영은교회)의 퇴임이 있었다.
여전도회는 매주 식당봉사와 월례회로 섬기고 있으며, 매월 해외선교, 국내선교, 교회건축, 3애 장학금, 월드비전, 미자립교회 지원 등, 영은교회의 많은 성도들과 기쁘게 여성 선교사업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