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말씀파워! 예수님!

- 영아부 겨울성경학교 -

글: 김정미 교사 | 기사입력 2023.03.09 15:1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교사 김정미 사진.jpg
    김정미 교사

    "말씀파워~ 우리의 예수님~♪ 말씀파워~ 우리의 구원자~ 신나는 주제곡 찬양과 함께 2월 19일 11시에서 12시 40분까지 영아부 겨울성경학교가 영아부 예배실에서 진행되었다. 영아부 친구들은 영아부 예배실 앞에 꾸며진 포토존에서 말씀파워 로켓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는 시간을 가졌다. 또 부모님들에게 말씀파워 예수님 스티커를 나눠드리며 성경학교 주제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도왔다. 

     

    찬양 율동 시간에는 "말씀파워 예수님" 스티커가 붙어있는 빨간 망토를 영아부 친구들에게 둘러주는 말씀 망토 수여식이 있었다. 빨간 망토를 두른 영아부 친구들이 말씀맨 선생님과 함께 주제곡 찬양과 율동을 즐겁게 하는 모습을 보니 예수님의 귀여운 꼬마 예배자들 같아 절로 웃음이 지어졌다. 

     

    영아부 겨울성경학교의 주제 말씀은 디모데후서 3장 15절이었다. 나진희 전도사님은 "하나님 말씀은 능력이 있어 놀라운 일이 생긴다"고 설교하시면서 예수님을 만나고 달라진 동물 친구들을 소개했다. 욕심 많은 꿀꿀이, 싫어싫어 토끼, 걱정하는 여우로 변신한 선생님들이 말씀파워를 통해 행복하게 변하는 모습을 연기 했다. 또한 손인형극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달라진 바울 아저씨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었다

    영아부사진대표사진.jpg

    예배 후에는 반별 활동으로 로켓을 만들었다. "사랑해요 예수님 쓩~", "하나님! 말씀파워! 이리저리 전해요 슝~" 구호를 외치며 말씀 로켓을 발사해 보았다. 특별학습 1 시간에는 달팽이집 만들기, 동대문 통과놀이, 탱탱볼 찬양 등 신나는 활동을 했다. 볼풀공(예수님 사랑)을 징검다리를 건너 친구들의 마음에 붙여보는 시간은 영아부 친구들이 특히 즐거워했다. 
    특별학습 2 시간에는 과일꽂이를 부모님과 함께 만들며 맛있게 간식을 먹었다. 주님의 인도하심과 은혜로 영아부 친구들이 많이 참여하고 또 새 친구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겨울성경학교였다. 긴 시간 영아부 친구들이 지치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즐겁고 적극적으로 겨울성경학교 활동에 참여해서 더욱 감사하고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영아부 꼬마 예배자들의 마음속에 "말씀파워! 예수님!"이 단단하게 뿌리 내리는 귀한 시간이었다.

    콩닥콩닥 영아부-23년 2월19일-49091980869대표사진.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