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토) 영등포노회 아동부에서 주최한 “어린이 전도 EDI” 세미나에 이에리야 목사, 아동부 교역자, 교사, 어린이 11명, 총 22명이 함께 했다.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마 5:16)는 말씀과 함께 “전도! 전도! 전도!” 구호를 외치며 열정의 불을 지폈다.
EDI 전도훈련원(한국 대학생 선교회 C.C.C. 소속기관으로서 4영리 전도를 중심으로 교회사역을 돕는 기관)과 히즈쇼에서 협업하여 제작한 교재를 바탕으로 사역자, 교사 등 어른들의 어린이 전도는 물론 어린이가 어린이를 전도, 양육하도록 돕는 어린이 제자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강의를 들었다.
랩으로 하는 말씀 챈트와 노크애니메이션을 즐겁게 시청한 후,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알아가고, 하나님의 용서를 체험하고, 유일한 구원의 길 되시는 예수님에 대해 배우고, 예수님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신앙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인도하는 전도 교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유익한 시간도 가졌다.
어린이 전도 훈련 세미나를 듣고 온 아이들로부터 앞으로 주변 친구들을 잘 전도하고, 전도한 친구가 교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겠다는 멋진 다짐을 들을 수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참여한 친구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전도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나도 얼마든지 전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어서 너무나 귀하고 감사했다.
사랑하는 우리 영은 교육부의 자녀들이 다음 세대 전도의 주역이 되어 여전히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수많은 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살아가기를 기도한다.
Copyright @2025 동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