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자람부는 4월 마지막 토요일, “Let your light shine!”을 주제로 <봄꿈자람부데이>를 열었다.
In the same way, "let your light shine" before others, that they may see your good deeds and glorify your Father in heaven. (마태복음 5:16)
박선민 전도사님의 주제 말씀 선포로 우리 영은의 자녀들이 이 세상 최고의 영향력을 끼치신 예수그리스도를 닮아, 우리 모두 이 세상의 ‘influencer'로 세상을 환하게 변화시키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참 제자로 성장하길 다짐하는 예배를 올려 드렸다.
체육관으로 자리를 옮겨 공감과 위로의 감정을 따뜻하게 담아내는 김상근 동화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이어갔다. 김상근 동화작가와 함께 책을 소개하는 단편 애니메이션 (북트레일러)을 관람하고, <별낚시> 동화책을 한 장 한 장 넘겨 읽어 가면서 동화책에 담긴 작가의 생각과 숨겨져 있던 디테일들을 발견하며, 긍정적 감정들을 교류하며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경험을 가졌다. 또한, 따뜻함을 느꼈던 순간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과 이야기의 씨앗부터 그림책이 되기까지 창작 과정을 본 이후, 마지막으로 작가님의 정성이 담긴 친필사인을 받고 사진을 남기며 작별 인사를 나눴다.
각 조별 모임을 통해 맛있는 간식을 나누고, 주님께서 우리를 세상의 빛으로 부르심에 어떠한 방법으로 빛을 비추며 살아갈 수 있을까? 어떻게 어두운 세상을 어떻게 밝히며 하나님께 영광이 될 것인가? 를 고민해보고 생각을 나누며 기록해보았다.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로 이 세상을 환하게 변화시킬 우리의 다짐을 담아보며 소중한 시간을 마무리하였다.
모든 순간을 선한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와 새로운 경험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소망을 키워가는 이 귀한 시간에 기쁨으로 동역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Copyright @2025 동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