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영등포노회장기 체육대회

월간동행

제26회 영등포노회장기 체육대회

글: 최정태 안수집사

  • 등록 2026.06.07 10:38
  • 조회수 603

통신원3_20.jpg

 

26회 영등포노회장기 체육대회가 516일 국회 둔치운동장에서 열렸다. 5월의 화사한 봄날에 영등포노회 산하 교회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를 드린 후 개회식과 함께 체육대회를 시작했다.

 

12개 교회가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 영은교회 선수들은 미니축구, 족구, 배구, 훌라후프 릴레이, 투호, 장애물 릴레이, 왕제기차기 등 8개 종목에서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승리를 위해 열정과 최선을 다하며 흘리는 땀방울 하나하나가 빛나고 아름다웠다. 승패가 결정됐을 때 기쁨과 아쉬움이 교차했지만, 서로를 축하하고 격려하며 우정을 쌓아가는 화목한 교제를 나눴다.

 

이번 대회는 양평동교회가 1, 영은교회가 2, 당일교회가 3위를 차지하며 경기를 마쳤다. 우리 교회는 남선교회연합회 주도로 체육대회를 준비하며 두 달 전부터 각 종목의 감독과 선수를 선발하고 종합 1위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했다. 함께 하나 된 마음으로 훈련했던 과정이 무엇보다도 서로를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넓은 한강 운동장에서 모두가 함께 가슴 졸이며 소리 높여 응원하면서, 선수들보다 더 경기에 집중하며 보낸 시간이 너무나 즐거웠다. 점심시간에 교회 식구들과 도시락을 먹으며 함께 웃으며 교제했던 기억을 품고 내년 체육대회를 지금부터 기대하고 기다려 본다.

 

통신원3_21.jpg

 

통신원3_2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