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권사 산상기도회

영은뉴스

은퇴권사 산상기도회

글: 서선이 은퇴권사

  • 등록 2026.06.07 10:33
  • 조회수 587

통신원3_18.jpg

 

421일 화요일, 은퇴권사회 산상기도회가 영은설악센터에서 있었다. 은퇴권사56명은 오전 9시 교회에서 설악센터로 가기 위해 차에 올랐다. 도심을 벗어나며 펼쳐진 풍경은 봄의 향기로 가득했다. 연녹색의 나뭇잎들 사이로 비친 봄볕의 따뜻함이 차창을 통해 우리 마음에 밝게 내려앉는 듯했다. 우리는 이렇게 즐거운 마음으로 설악센터에 도착했다.

 

센터에 도착한 후 마음을 정돈하고 기도회를 시작했다. 회장 이환예 권사의 인도, 한상욱 권사의 기도에 이어, 최광주 목사님께서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셨다. 목사님은 주님을 믿는 우리 모두는 주님 앞에 서는 날까지 영적 전쟁을 해야 하며, 이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 쉼 없이 기도하며 깨어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또 이 영적 전쟁을 위해 주님의 전신갑주를 취해야 하며 서로 사랑하고 중보하며살아가야 한다는 말씀으로 설교를 마쳤다. 이어 교회를 위해, 어려움에 처한 교우들을 위해, 나라를 위해 모두 마음을 함께하여 기도하고 기도회를 마쳤다.

 

예배 후에는 즐겁게 점심식사를 하고 차를 마셨다. 이번 기도회에서 평소에 조금 어렵게 느꼈던 선배 권사들과 함께하며, 평생을 주님 뜻 안에서 살아가려 애쓰신 그분들께 새삼 존경의 마음이 들었다. 이제 우리들도 그 모습을 조용히 따르며 살아갈 것이다.

 

끝으로 오늘 행사를 위해 몇 날 며칠을 마음 졸여 애쓰고 수고하신 회장님과 임원들께감사를 드린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