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안녕하세요?
한마음교회 전도폭발훈련생 전현복 집사입니다. 제게 올해(2023년) 하나님이 주신 가장 큰 축복은 바로 전도폭발훈련인 것 같습니다. 교회소식을 통해 전도폭발훈련이 있다는 것을 들었지만 바쁜 일상 이유로 참여가 어렵다고 마음으로 이미 포기하였습니다. 이후 목사님께서 몇 차례 전도 훈련에 참여해 보라고 권유하셔서 순종하는 마음으로 훈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훈련 첫날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저에게 영적 생일이 생긴 것이 큰 은혜였습니다. 훈련자를 통해 복음제시를 듣고 보니 그동안의 저의 믿음은 가짜 믿음이었습니다. 구원받는 진정한 믿음은 내 삶을 온전히 하나님께 의지하고 맡기는 믿음인 것을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알게 하시고 깨닫게 하셨습니다.
세 아이를 돌보느라 항상 시간에 쫓기지만 매주 목요일이 기다려질 정도로 전도가 무엇인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아가는 시간이 기쁘고 좋았습니다. 훈련의 과정에 해야 할 것들, 과제나 복습, 특히 복음을 암기하는 것이 어렵고 부담스러웠지만 저의 훈련자 집사님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하나하나 알아가며 전도폭발훈련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노방전도훈련을 통해 전도 방법을 알아가게 하셨고 제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혼을 구원하고 싶단 마음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의 생명이 내 안에 기쁨이 되어 "예수님 안에서 나는 할 수 있다"라고 외치고 기도하므로 가족과 친지 주변의 지인들, 이웃들에게 먼저 관심과 사랑을 베풀고 전도를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전도폭발훈련에 함께 참여 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예수님께서 주신 영생의 선물을 내 가족과 이웃에게 선물하고 주님께로 인도하는 자랑스런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 시대 주님이 주신 마지막 명령을 따라 전도자의 길로 한 걸음 나아가며 살아가길 다짐합니다. 이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립니다.
Copyright @2024 동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