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은교회의 여전도회가 65회의 역사 속에 지금까지 여전도회를 이끌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새해 주님께서 주신 새로운 소망으로 여전도협의회 정기총회를 1월 10일(금)에 본당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영하 10도를 넘나드는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여전도회를 사랑하는 회원들이 103명 참석하여 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1부 개회예배는 예배부장 김우권 장로님의 기도와 이승구 담임목사님의 “여전도회, 구원받은 백성들의 축제”(에스라 6:19-22)라는 제하의 말씀이 선포되었습니다. 여전도회가 구원받은 백성에게 주시는 기쁨과 즐거움의 공동체임을 깨닫고, 정결함으로 전도의 사명을 위해 즐겁게 선교와 봉사로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2부 회의에서는 영은교회의 2025년 표어 “영은, 색을 입히다”를 모두 다 함께 제창하면서 지난 기수의 1년간의 선교와 봉사의 결산을 보고하는 시간과 신구회장들의 진급자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한진구 목사님께서는 신구임원들의 교체식을 해주셨습니다.
지난 기수 협의회 회장인 송도숙 권사는 이임사에서 영은의 여전도회가 오랜 역사 속에 선한 열매를 맺으며 여전도회를 이끌어 온 것을 바탕으로 더욱더 모성애적인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주님의 손과 발이 되어 교회의 원동력이 될 것을 권면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출발하는 여전도회가 다음 세대를 이끌어 나갈 새 세대를 격려하고 잘 이끌어서 주님께서 여성들에게 이루고자 하는 뜻을 성취해 나가길 바란다며, 새 기수의 협의회 회장 박정희 권사에게 회장직을 이임하였습니다.
총회를 마치고 7층 식당에서 연회로 서로 교제하며 은혜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도 가졌습니다. 새 기수의 협의회 회장 박정희 권사의 취임사를 시작으로 이제 2025년 여전도협의회가 힘차게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합니다. 올 한해도 주님께서 영은교회의 여전도회를 통하여 이루실 일들을 기대하며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연합하여 주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여전도회가 되도록 많은 기도와 협조,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2025년도 여전도회 협의회 임원명단
▪ 여전도회 협의회 정기총회
Copyright @2025 동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