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국내선교부에서는 영등포노회 동반 성장위원회 추 천 및 본 교회에서 선정한 농어촌교회 및 미자립교회 를 천원선교헌금 및 교회예산으로 약 9천만 원을 책 정하여 매년 선교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등포노 회가 추천한 종산교회를 포함한 13개 교회와 본 교회 에서 선정한 농어촌 및 미자립교회 22개를 포함하여 총 35개를 국내 선교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선 교부가 지원하는 농어촌 및 미자립교회’ 에 하나님의 긍휼하심이 충만하기를 기도하며, 주님의 사랑과 은 혜를 함께 나누어 그곳에서 한 사람 한 사람의 영혼을 소중히 여기며 섬기는 손길 가운데 큰 기쁨과 감사로 가득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국내선교부에서는 북한선교 현금기금 사용과 관련 하여 지난 2020년 정책 당회에서 통일시대를 준비하 며 북한선교 현금기금에서 일부 예산 승인(약 2,250만 원)을 받아 탈북자 청소넌 학교기관 지원 사업도 진행하였습니다.
2021년도에는 국내선교부에서 지원하는 농어촌 및 미자립교회 중에서 탐방교회를 선정하여 지원교회의 현황을 동행지에 소개하고, 본 교회와의 친밀한 교류 를통해 하나님의 뜻을이루어 나가고자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격고 있는 가운데 천 원 선교로 후원해 주시는 모든 성도님께 감사드립니 다. 안수집사회, 남선교회, 여전도회의 후원이 국내 선교 활동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성도 여러분의 귀한 손길로 국내선교부에서는 위와 같은 아름다운 사역과 기독교 관련 기관들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사업이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관심과 기 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