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우선순위가 전도가 되었습니다

월간동행

삶의 우선순위가 전도가 되었습니다

- 훈련생 간증 2단계 한마음교회 박미순 권사 -

글: 박미순 권사(한마음교회)

  • 등록 2024.03.01 15:00
  • 조회수 103

원본 pdf 캡처본_69.jpg

저는 전폭훈련 1단계 교육 때에는 구원받은 주님의 자녀로서 영혼구원이라는 전도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서 전도훈련을 받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외우는 것 현장실습 등 생소한 프로그램이 부담감으로 작용 했으나 훈련이 계속되면서 복음제시 방법과 개요를 익히고 훈련과정을 통해 성경말씀과 지식을 얻어 영적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전문을 암기하면서 전도에 대한 자신감과 용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저의 영적 성장은 삶의 우선순위를 전도하는 일에 두게 되었고 일주일에 한번씩 노방전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 영혼이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도전을 받기도 했습니다.  

 

1단계 때의 훈련부담은 있었으나 부족한 점들을 채우고 좀 더 자신있게 전도하기 위해서 2단계 훈련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훈련생들의 경험과 간증을 통하여 또한 관계전도의 현장에서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임재하심을 보면서 전도의 중요함을 절실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주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전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예수님을 믿다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상처를 받고 이런저런 일들로 예배 생활을 포기한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전도하는 계기가 되었고 믿음을 회복하는 기회가 되어 교회 출석하는 모습을 볼 때 전도의 보람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과 전도의 사명을 감당하기 위한 성령충만의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0조 훈련자 권사님! 독감에 걸려서 건강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끝까지 전도현장에서 상황에 맞는 전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2단계 강의를 은혜롭게 열강해 주신 강사권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전폭교육 훈련을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훈련기간 동안 개근할 수 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이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원본 pdf 캡처본_6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