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

인도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

인도에서 온 편지

글: 신국진 / 안윤정 선교사

  • 등록 2023.01.25 20:11
  • 조회수 205

할렐루야. 모든 동역자들에게 문안드립니다.
코로나 펜데믹 후 많은 것이 변하면서 어떻게 보면 좋은 점보다 체감되어지는 삶의 무게가 우리를 어렵게 하기도 합니다. 인도는 변화에 더딘 곳이었지만 코로나 이후 빠른 속도로 변하고 있습니다. 안식월 후 인도에 와서 변화된 많은 것들 앞에 얼떨떨하기도 하지만 저희들이 평안한 것은 항상 그대로이신 하나님이 우리 삶의 주인이시기 때문입니다. 이 편지를 받는 모든 동역자들에게 동일한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주변의 환경과 상황이 아닌 여전히 그대로이신 신실하신 하나님과 함께 오늘도 힘을 내어 예비하신 영혼들을 만나길 소원합니다. 저희들은 안식 후 새롭게 시작된 2023년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땅에서 시작될 새로운 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되 특별히 저희들에게 주어진 변하지 않는 목적이 땅의 영혼들을 향한 갈망이 더욱 커지게 중보해 주세요.

 

1. 안식월을 보내며
안식일을 시작하며 방문한 고국의 생활은 저희들에게 꿈만 같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저희들은 안식 후 새롭게 시작된 2023년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 땅에서 시작될 새로운 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되 특별히 저희들에게 주어진 변하지 않는 목적이 땅의 영혼들을 향한 갈망이 더욱 커지게 중보해 주세요. 하나님께서 많은 중보자들을 만나게 해주셨고, 초청해주신 교회와 모임들에서 이 땅에서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의 일들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후 사역지를 떠나 타국에서 안식의 시간을 가지며 쉼을 얻고, 하나님과 더 친밀한 교제를 통해 많은 위로와 믿음이 견고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안식월을 지낼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신 교회와 모든 동역자들께 감사드립니다.

 

말씀사경회1.jpg
말씀 사경회

                                                                                                                              

                                               
말씀사경회2.jpg
성경공부
                             

 

2. 교회 사역 현장
디모데 펠로십 교회는 여전히 아름다운 공동체로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지역의 교회들과 가정 기도처, 그리고 새롭게 개척한 지역들까지 자립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원하기는 성도들이 인도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모임 가운데 복음을 더욱 사모하고, 교회와 가정을 벗어나 지역에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품어 내는 자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12월은 많은 지역 행사들이 있습니다. 강경 힌두 세력으로 쉽지 않은 형편이지만 찾아가는 많은 지역과 가정마다 성령의 임재를 느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토브 공동체
1) 셀라 인디아

한국 키즈워십과 협업하고 있는 어린이 그림 성경 52편 번역을 지난 11월에 모두 전달하게 하였습니다. 현재는 책으로 만들어내는 과정에 있는데 함께 동역하는 페루 박지원 선교사님께서 작업해 주고 계십니다. 아름다운 책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다양하게 활용되어질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문서 사역은 선교가 어려워진 시대를 넘어 새로운 길을 만들 수 있는 무기입니다. 선교사가 가지 못하는 곳까지 잘 만들어진 자료가 전달되고, 단기간이 아닌 오랜 기간동안 이 땅에 남을 씨앗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셀라 인디아 문서 사역을 위해 계속 기도해 주세요. 특별히 기도해 주실 것은 새롭게 번역 작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구원의 확신-김진욱 저>와 키즈워십 성경 공과 자료들인데 함께 번역 작업에 동역하는 알폰, 난다나, 모아 목사, 판카즈 목사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어린이 성경.jpg

 

 

2) 토브 센터
토브 센터는 함께 동역하는 선교사님을 통해 은혜 가운데 운영 중입니다. 세워진 제자들이 자신들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고, 센터 및 카페로 찾아오는 손님들을 주님의 마음으로 대하며 축복의 통로가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세워진 제자들이 토브 센터를 넘어 세상 속으로 가는 징검다리가 토브 센터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결혼식장1.jpg 결혼식장2.jpg 

  
                                                                
한걸음 더 세상으로.jpg
한걸음 더 세상으로: 쏨낫 이직

 

  

3) 한국어 사역 (자다풀  대학교)
지난 2월에 시작된 한국어 기초반이 내년 1월이면 모든 코스를 마치게 됩니다. 15명의 대학 청년들을 만나 한국 문화를 매개로 많은 교제가 있었는데 그리스도의 사랑이 흘러갔기를 소원합니다. 코로나로 지난 2년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던 대학교 강의가 내년부터는 오프라인으로 전환됩니다. 현장에서 새롭게 만나게 될 학생들을 기대합니다. 예비된 영혼들을 만나 복음을 전하고 제자로 세울 수 있길 기도해 주세요.

 

 

 

가족사진.jpg

 

4. 가족 소식
지난 6개월간의 안식월은 저희들에게 쉼과 회복을 갖게 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시간이었습니다. 안식을 통해 지난 시간의 사역과 사업을 돌아보고, 바쁜 중에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이 하나되게 하는 하나님의 선물을 누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안식일을 위해 배려해주신 교회와 기도해주신 동역자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은 다시 학업을 이어가게 됩니다. 특별히 큰 딸 가은이가 내년 2월에 인도 남부에 있는 기독교 기숙학교로 전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환경 속에서 잘 적응하고 학업 뿐만 아니라 신앙의 크기도 더욱 커지는 가은이가 되길 기대합니다. 가은이 비자 발급 문제로 12월 13일부터 30일까지 저(신국진)와 함께 한국을 방문합니다. 인도 대사관이 점점 엄격해지고 벽이 높아지고 있는데 은혜 중에 비자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초은이도 1월부터 학교에 다시 등교합니다. 안식월 동안 학업을 하지 못했지만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가족 모두 2023년을 준비하며 기대되는 마음들이 큽니다. 건강하게 맡겨진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중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