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기 전도폭발 훈련은 6월 8일 종강예배를 끝으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무리되었다. 이번 훈련을 통해 성도들은 복음의 능력을 삶 속에서 깊이 체험하며, 전도의 사명을 다시금 마음에 새기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이 은혜로운 여정을 함께한 66기 전도폭발 3단계 훈련자들의 간증을 하나님께 올려드린다.
1단계부터 품어온 다짐은 비신자이신 어머니께 복음을 전하는 것이었습니다. 예수님이 제 삶의 기쁨이 되면서 그 마음은 더욱 간절해졌고, 3단계에서 복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보류였지만, 전도는 하나님의 일하심에 달려 있음을 믿기에 감사와 기쁨이 넘쳤습니다. 앞으로도 전도를 사명으로 여기며 복음을 전하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이웃의 전도로 시작된 믿음의 여정이 할머니를 통해 온 가족에게 이어졌습니다. 그 결과 가정의 7명이 구원의 은혜를 입고 모두 주 안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는 복음의 빚진 자로서 4단계 훈련에도 순종하며, 기도와 전도로 섬기기를 다짐합니다. 이 모든 과정을 인도하신 성령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훈련생들과 함께 복음 제시와 암송에 힘쓰며 전도폭발 훈련을 은혜롭게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4단계 훈련도 하나님의 인도하심 속에 승리하기를 소망합니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목사님과 훈련 선생님, 스텝분들의 사랑과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전도를 위한 주의점과 유익을 잘 알려주셔서 많은 깨달음이 있었습니다.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전도에 더욱 힘써야겠다는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 사랑으로 복음 전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시게 하는 삶을 살고자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전도폭발 3단계를 무사히 마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2단계 때 친구 아내의 눈물을 통해 복음의 능력을 느꼈고, 그 감동이 3단계까지 이끌어 주었습니다. 건강의 어려움 속에서도 동기들과 강사님의 격려로 끝까지 훈련을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4단계도 하나님의 인도하심 따라 복음을 삶으로 살아내며 섬기길 소망합니다.
▶ 1단계 수료자
▶ 2단계 수료자
▶ 3단계 수료자
▶ 4단계 수료자
▶ 5단계 수료자
▶ 수료간증 발표(경옥자, 유선우)
▶전도폭발훈련 종강예배
▶ 복음전문암송
▶ 수료간증문 발표 & 1단계 수료자
▶ 종강식사
▶ 특송
▶ 청년부 수료자 단체 사진
Copyright @2025 동행. All rights reserved.